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16-11-15 14:11
수정 2016-11-15 14: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는 ‘대박이’ 이시안 군이 동원F&B광고 모델로 발탁, 어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공식 블로그 
동원F&B가 최근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어묵, ‘동원 바른어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원 바른어묵의 광고 모델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는 ‘대박이’ 이시안 군이 선정됐다.

동원그룹 측은 지난 7일 공식 블로그에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대박이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동원그룹 측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어묵을 쥐고 방긋 방긋 웃는 모습이 여성 스태프들뿐만 아니라 남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앗아갈 정도로 사랑스러웠다”며 “대박이의 손짓, 작은 미소 하나하나에 모두가 넉다운됐다”고 촬영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동원F&B는 매장 내 영상 광고와 시식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수경 기자 yo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