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가성비 맥주’로 주류시장 진출

신세계 ‘가성비 맥주’로 주류시장 진출

입력 2022-03-30 17:56
수정 2022-03-31 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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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가성비 맥주’로 주류시장 진출
신세계 ‘가성비 맥주’로 주류시장 진출 신세계L&B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스페인산 발포주 ‘레츠’로 국내 맥주시장에 도전한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높은 보리 함량으로 일반 맥주의 맛을 구현했다. 한 캔(500㎖) 가격은 국산 맥주(약 2500원)보다 싸고 국산 발포주(약 1600원)보다 비싼 1800원으로 책정했다.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0일 출시 간담회가 열린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박윤슬 기자
신세계L&B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스페인산 발포주 ‘레츠’로 국내 맥주시장에 도전한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높은 보리 함량으로 일반 맥주의 맛을 구현했다. 한 캔(500㎖) 가격은 국산 맥주(약 2500원)보다 싸고 국산 발포주(약 1600원)보다 비싼 1800원으로 책정했다.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0일 출시 간담회가 열린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2022-03-31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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