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도마뱀의 살벌한 코브라 사냥 순간 포착

왕도마뱀의 살벌한 코브라 사냥 순간 포착

입력 2014-08-24 00:00
수정 2014-08-24 13: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형 코브라가 왕도마뱀에게 잘못 걸려 비참한 최후를 맞는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약 10개월 전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약간 메마른 듯한 들판에서 제법 큰 코브라 한 마리가 왕도마뱀에게 힘 한번 제대로 못쓰고 먹이가 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을 보면 왕도마뱀은 코브라를 전혀 겁내지 않는다. 코브라는 왕도마뱀이 공격하자 재빠르게 코브라 등을 물려고 한다. 하지만 왕도마뱀은 코브라의 몸통 중간을 문채 사정 없이 흔들어 코브라가 물 틈을 주지 않는다.

코브라는 왕도마뱀의 엄청난 힘에 의해 사방으로 이리저리 날려다닐 뿐이다. 결국 얼마후 코브라의 힘이 빠지자 왕도마뱀은 거침없이 삼켜버린다. 왕도마뱀이 코브라 사냥하는 동안 주변 돌더미 등에 몰래 숨어 이를 지켜보며 떨고 있는 듯한 들쥐들의 모습이 새삼 왕도마뱀의 가공할 힘을 느끼게 해준다.

영상= 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