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싸이·빅뱅, 8월 서울서 한무대 선다

레이디가가·싸이·빅뱅, 8월 서울서 한무대 선다

입력 2014-04-15 00:00
수정 2014-04-15 10: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AIA 리얼 라이프:나우 페스티벌 2014’에 출연하는 레이디 가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투애니원, 위너.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제공
‘AIA 리얼 라이프:나우 페스티벌 2014’에 출연하는 레이디 가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투애니원, 위너.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제공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싸이, 빅뱅, 투애니원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이 한 무대에 선다.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5~1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AIA생명이 글로벌 스폰서로 참여한다.

공연의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15일에 YG패밀리(싸이·빅뱅·투애니원·위너)가, 16일에는 레이디 가가가 무대에 선다.

주최측은 “라이브네이션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YG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파워를 활용해 동시대 동·서양을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레이디 가가는 독특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세계적인 팝의 아이콘이다. 최근 텍사스에서 열린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K-팝 나이트 아웃’ 행사장에 참석해 한국 음악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세부 라인업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wfestivalkr)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1일권 12만6천원, 2일권 18만5천원으로 21일부터 예스24와 G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조기예매 기간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별도 혜택이 포함된 1일권 플래티넘 패스(22만원)는 일반 예매일인 21일 오후 8시부터 살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