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테라스배 ‘아재족구한마당’ 새달 개최… 4인이상 동호인팀 모두 참가 가능

쁘띠테라스배 ‘아재족구한마당’ 새달 개최… 4인이상 동호인팀 모두 참가 가능

입력 2016-08-26 11:16
수정 2016-08-26 13: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중인 세종 쁘띠테라스가 ‘쁘띠테라스배 아재족구한마당’을 개최한다.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중인 세종 쁘띠테라스가 ‘쁘띠테라스배 아재족구한마당’을 개최한다.
‘쁘띠테라스배 아재족구한마당’이 오는 9월 3일 첫마을 족구전용구장(한두리대교 밑)에서 개최돼 관내 최강팀을 가리는 열전에 돌입한다.

쁘띠테라스는 세종시 3-1생활권 테라스 특화거리에 들어서는 프렌치 테라스 상가로 프랑스 특유의 테라스 거리 컨셉을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까지 고스란히 옮겨 담은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주변으로 대림 e편한세상과 중흥S클래스를 비롯한 2만여 배후세대와 주변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코스트코, 자동차극장, 금강수변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위치하고 있어 현재 분양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쁘띠테라스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세종시족구협회에 등록된 선수들이 출전하는 세종일반부, 세종관내부와 세종시 거주자로 구성된 4인 이상의 순수 동호인 팀이라면 기관, 직장, 단체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지역단체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순위는 조별예선을 거친 각 조 1, 2위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가리게 되며 우승팀과 준우승팀 그리고 공동 3위팀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게다가 응원 온 가족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2인치 TV 3대, 자전거 3대, 커피머신, 밀폐용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진정한 생활체육 한마당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해양수산부, 태평양개발, 에스원, 세종가재마을7·10단지, 연동면 주민자치위원회 등이 참가 신청을 했으며, 접수는 오는 9월 2일 대회 전일까지다.

참가신청 접수는 세종퍼스트족구단 다음카페 및 모델하우스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