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입력 2017-03-15 14:02
수정 2017-03-15 14: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출처=플라스틱아일랜드 제공
배우 공승연이 봄을 맞아 패션 화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승연은 15일 아이올리(aioli)의 패션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2017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봄빛 연분홍색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럼움을 강조했다.

봄 시즌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연분홍색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플라워프린트의 7부 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스타일을 더했다.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더해 시크한 스타일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렸다. 하늘색 블라우스와 네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고, 기본 일자팬츠와 같이 투피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있었다.

공승연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오는 5월 방영되는 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