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신규 관광서비스 발굴을 위한 대국민 사업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광공사 누리집(korean.visitkorea.or.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사업 아이디어를 사유와 함께 작성,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관광공사의 2022년도 사업계획이나 유튜브 채널 ‘한국관광공사TV’ 콘텐츠 등을 참고하면 더 유리하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114명을 추첨해 태블릿PC,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28일 관광공사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향후 관광공사 경영전략 및 사업계획 수립 전반에 활용될 계획이다.
손원천 기자
손원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