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깔깔]

[깔깔깔]

입력 2013-12-09 00:00
수정 2013-12-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것이 텔레마케팅

당신이 파티에서 끝내주는 여자를 발견했다. 당신이 그녀에게 가까이 다가가 “나는 돈이 많아. 나랑 결혼해 줘”라고 말한다.

그것이 직접 마케팅이다.

당신의 친구 중 하나가 그녀에게 다가가 당신을 가리키며 “그는 돈이 많아. 그와 결혼해”라고 말한다.

그것이 광고다.

당신은 그녀에게 다가가 전화번호를 얻는다. 다음 날 전화해서 “나는 돈이 많아. 나랑 결혼해 줘”라고 말한다.

그것이 텔레마케팅이다.

●유형별 카드 연체자

좋은 회원:결제일 다음 날 바로 갚는다.

나쁜 회원:재산 명의를 부인이나 친척에게 이전시킨 후 법대로 하라고 한다.

엉뚱한 회원: 다른 회사 연체를 갚아 놓고서 다 갚았다고 우긴다.

2013-12-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