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에게 귀 물어뜯긴 남편 “8시간 귀성형 수술 끝에…”

부인에게 귀 물어뜯긴 남편 “8시간 귀성형 수술 끝에…”

입력 2013-09-06 00:00
수정 2013-09-06 10: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근 누리꾼 사이에서 부부싸움 도중에 귀 절반이 떨어져 나간 남편 사건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귀 물어뜯긴 남편 중국에서 벌어진 황당 부부싸움’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과 사연이 소개됐다.



사진에는 절반이 찢겨나가 울퉁불퉁해진 왼쪽 귀 모습이 그대로 찍혀 당시 부부싸움이 얼마나 심했는지 말해주고 있다. 귀 물어뜯긴 남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마나 아팠을까” “원래 귀를 되찾길” “아내와는 이혼했을 듯” “귀성형도 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부부싸움 후 중국 내에서 귀성형 수술을 받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아 결국 한국 귀 성형 전문의에게 8시간에 걸쳐 원래 귀 모습을 되찾았다.

프로필 성형외과 귀성형센터 정재호 원장은 “수 많은 귀를 복원했지만 실제로 물어뜯긴 귀는 처음 봤다”면서 “상처부위가 불규칙하고 염증도 심해 귀성형 수술에 어려움이 있었을 뿐만 아니라 귀와 연결한 뼈대를 만들고 피부 이식까지 필요해 정밀함이 요구된 귀성형 수술이었다”고 전했다.

프로필 성형외과 귀성형센터 정재호 원장은 “최근 중국 환자로부터 보내 준 사진을 받았는데 자연스러운 귀 모양과 색감을 띄고 있어 잘 회복되었다고 볼 수 있다”며 “귀를 물어뜯은 아내와는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도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정 원장에 따르면 귀가 떨어져 나간 경우에는 떨어진 조각을 다시 붙이는 방법이 가장 좋으며, 사람이나 동물에게 물어뜯긴 심각한 상황에는 기존 성행하는 연골 박리 보다 메드포어라는 다듬기 좋은 뼈대를 이용해 복원하는 것이 원래 귀모양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