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C크림의 악마 포뮬러? 악마베이스 조기 완판

BB+CC크림의 악마 포뮬러? 악마베이스 조기 완판

입력 2014-04-07 00:00
수정 2014-04-07 15: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라라베시가 이번에는 악마베이스 ‘레오팝’으로 소셜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해 화제다. 라라베시는 4계절 수분크림인 악마크림으로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악마베이스 레오팝은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제품으로, 소셜마켓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레오팝의 인기요인에 대해 이 회사는 BB크림과 CC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것을 꼽았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이 악마의 포뮬러는 BB크림과 CC크림의 좋은 기능을 동시에 담아내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하다”며 “봄철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들뜨기 쉬운 메이크업을 꽉 잡아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인기요인은 다양한 피부톤에 따라 컬러 연출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 악마베이스의 포뮬러에 따라 가장 밝은 1호와 어두운 6호를 혼합하면 30여 가지 이상의 컬러톤을 만들 수 있다.

관계자는 “이런 강점으로 인해 이미 뷰티매거진 에디터와 뷰티블로거 사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판도를 바꿔 놓을 만한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무려 60연승, 티저영상 100만 뷰를 기록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악마베이스 레오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라베시 공식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에서 라라베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